교육정보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선정 망설여지시죠?

학점은행제플래너 도일쌤 2021. 5. 26. 12:31

안녕하세요
요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황O연입니다.

제가 요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이유는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됐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이렇게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을 하고 나니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도움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싶었어요.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을 알아보면서
두 가지의 조건을 충족해야 했어요.

 

일단 가장 큰 부분은, 2년제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가 필요하고 그리고 또 하나는
관련 17과목 이수를 해야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내가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찾아봤어요.


이렇게 필요한 17과목은 이론 16과목과 실습으로
이루어지는 1과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런데 제가 하는 방법은,
다 온라인으로 이수할 수 있었죠.

 

그렇다보니까 회사 다니면서도 편안하게
시작할 수 있었고 배우는 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경우에는 내가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조건을 충족하면
해결이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별도의 자격증시험이 없기 때문에
배우는 것도 간단했고, 어느 정도로 이수만

하면 수월하게 자격증발급이 가능했어요.

 

 

제가 원하는대로 교육부장관
명의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에
배우는게 수월했고 하는 만큼
간단하게 취득 할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대학교의 학위와
동등한 효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 통해서 준비하는게 쉬워요.

 

그리고 일반대학교 과정이랑은 달랐는데
이부분에서도 학년대로 다 밟는 과정이
아니라 학점제로 운용이 되고 있어서
간단하게 이끌어 나갈 수가 있었고,

 

그리고 필수이수학점만 이수하면
되기 때문에 솔직히 편안하더라고요.

 

단기간에 학위와 자격증취득이 가능했어요.
사회복지사도 너무 취득 하고 싶었고,
제가 원하는대로 평생교육원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부담이 없었던 것도 사실 이에요.

 

사실 내가 미래에 대해서 준비를 하는 과정이라
더 잘 하고 싶었는데 간단하게 시작하고
결과까지 얻게 되니까 만족도가 높았어요!

 

특히나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또한
어렵지가 않았고 기본적으로
등록금 또한 일반대학과정 대비
1/5 정도로 경제적으로 해결이 되었어요.


그리고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을 다
인터넷으로 원스톱으로 끝내니까 간단하고
간편하다라는 장점이 있는거 있죠!

요즘같이 코시국에는 더 좋았지요.


저는 배울 때 가장 중요하다라고 생각한게
플래너 쌤에게 도움을 받는 건데요!
소개 받아서 진행 하게 되었어요.

츄쌤을 알게되어서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시작 할 수가 있었어요~

 

츄쌤은 너무나도 잘 도와주셨고
제가 원하는 대로 바로바로 이끌어주니까
좋았고, 수월하게 결과까지 받았어요.

 

강의에 포함되어있는 과제와 시험까지
하나하나 다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렇게 회사 다니면서
강의를 수강했기 때문에 어려운 것도 없고
여유롭게 시작할 수도 있었어요

 

출퇴근 시간에는 스마트폰으로,
퇴근 후 집에 와서는 스마트폰과
병행해서 노트북으로 수강할 수 있었어요.

 

그렇다보니까,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도
쉽게 시작할 수가 있었어요.

 

저도 이 덕분에 저는 고졸 학력인데도
1년6개월 만에 자격증을 다 취득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어요.

 

사회복지사 관련된 부분으로 성공할 수
있었고,평생교육원 또한 좋은 결과를 얻어서
앞으로도 제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를
해 드리고 싶었어요.

 

체계적인 학습플랜을
알려주시고 더 자세하게 설계해주셔서
좋았고 기간을 단축하고, 등록금도
어느정도로 아끼고 낮출 수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부담도 없었구요.

걱정이 되었던 과목을 선정하는 부분이나
혹은 행정절차를 알아가는 과정 부분도
너무 편안했던 것 같아서 소개하고 싶어요!


실시간으로 항상 연락하며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고요.

솔직히 혼자 했더라면 어렵고 복잡 했을 텐데,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원 성공 할 수 있게
알려주신 대로 저도 좋은 결과를 얻었네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이 하나 있는데
츄쌤은 교육부에서 정식인가를 받은
교육원 소속이라서 신뢰가 간다라는 거예요!

 

이렇게 저도 늦게나마 꿈을 키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제가 자격증을 취득해보고서
실제로 알려드리는 후기들, 믿음이 가시죠?


편안하게 이끌어주니까 좋았고 제가

모르는 것도 피드백 주시니까 좋았어요.

 

그리고 일대일로 받아보니까 집중해서 할 수 있고
저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다른 분들도 하실 수 있으실 거란 생각이 들어요.

 

평생교육원 알아보신 다면 저처럼
저의 글에서 도움을 많이 얻어서
꼭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기를 바래요!


솔직히 하면 다 되는 일이기도 하거든요.

하다보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실력도 커지니
배우는 대로 만족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하는대로 결과가 나오는 공부방법이기 때문에
진행 해 보신다면 결과가 잘 나올 거에요.

 

하는 만큼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생각도 들어서
저도 추천 드려보고 싶은 방법 이에요.
츄쌤에게 꼭 문의 해 보세요